스킵네비게이션

융합전공

 게임•VR콘텐츠



  교육목표 및 개요
  

현재 가장 규모가 큰 문화콘텐츠 시장인 게임산업과 향후 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비약 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가상현실 분야에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게임‧VR콘텐츠 제작 전문인력 양성



  진로

게임산업, 가상현실 산업 및 기타 영상 콘텐츠 산업의 제작분야



  이수가능 학부/과


전 학부/과




  교육과정표 

 

학년

1학기

2학기

학수번호

과목명

학점

학수번호

과목명

학점

3학년

RB008

3D그래픽스기초

3

JJ234

게임엔진(2)

3

JG228

게임엔진(1)

3

JJ331

가상현실

3

GH322

디지털그래픽실기

3

RB002

게임에셋제작기초

3

GB362

실험미술(1)

3

EO309

게임프로그래밍

3

JJ225

3D그래픽스(2)

3

JH310

디지털3D프로젝트

3

JG323

3D애니메이션

3

GB352

프로세스아트워크샵

3

4학년

RB003

게임VR캡스톤디자인

3

RB006

융합콘텐츠워크숍

3

RB004

가상현실스튜디오

3

RB007

융합캡스톤디자인

3

RB005

게임에셋제작고급

3

RB009

기업맞춤형포트폴리오

3

JJ223

영상촬영편집(2)

3

 

 

 

전공과목 소계

30

전공과목 소계

27

 

전공필수

전공선택

합계

-

36학점

36학점

 

 

    문의처
 -
미래융합대학 미래융합학부(☎ 663-5232, 30호관 611-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