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넥스트디그리

 넥스트디그리 트랙 소개

 
  서비스마케팅 트랙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키고, 차별적인 경쟁력을 창출하기 위한 기업의 서비스마케팅 정책을 사례를 통해 학습.

창의적인 사고 능력을 함양하고 자격증 취득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산업 분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함



 학기별 교과목 구성

개설학기

교과목명

학점

매학기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3

1학기

디지털마케팅

3

소비자 심리 및 소비 행동의 이해

3

마케팅 법칙과 테크닉의 이해

3

2학기

기업환경분석과 시장조사

3

감성 및 뉴로마케팅

3

마케팅과 물류유통전략

3

서비스마케팅의 이해는 경영지원 트랙과 공통과목이며, 넥스트디그리 트랙 이수 시 양 트랙(서비스마케팅트랙, 경영지원 트랙)에 있는 동일 교과목(서비스마케팅의 이해)은 중복 인정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