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과정
교직과정 제도 안내
1. 신청자격
- 교직과정이 설치된 학과의 학생으로서, 신청일 현재 2학년에 재학중인 자로 교직적성․인성검사에 합격한 자
2. 선발기준
가. 교직적성․인성검사에 합격한자 중 입학부터 선발직전학기까지의 학적부 성적 (총평점평균) 순으로 선발.
단, 매학기 16학점이상 수강신청한 자를 우선으로 하여, 선발직전학기까지의 학적부성적(총평점평균)순으로 선발
나. 학적부 성적(총평점평균)이 동점일 경우, 우선순위는
① 총 취득학점수가 많은 자
② 2학년 1학기 성적평점평균 상위자
③ 1학년 2학기 성적평점평균 상위자 순으로 선발한다.
3. 신청서류 (학과사무실로 제출)
가.교직과정 이수신청자 명부 1부
나.교직과정 이수신청서 1부
다.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이수과목표 1부
* 본인이 소속된 학과의 이수과목표를 작성하여야 함.
4. 신청기간 : 10월 중
5. 신청장소 : 학과(전공)사무실
6. 최종선발자 확인 : 11월중 공지
- 메인홈페이지 -> 부서 -> 학사정보 -> 자료실 -> 학사자료실.
인문문화학부 국어국문학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