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넥스트디그리

 넥스트디그리 트랙 소개

 
  서비스마케팅 트랙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키고, 차별적인 경쟁력을 창출하기 위한 기업의 서비스마케팅 정책을 사례를 통해 학습.

창의적인 사고 능력을 함양하고 자격증 취득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산업 분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함



 학기별 교과목 구성

학수번호

교과목명

개설학기

학점

이수구분

NA012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1,2

3

자유선택

NA030

디지털마케팅

1

3

자유선택

NA031

소비자 심리 및 소비 행동의 이해

1

3

자유선택

NA032

마케팅 법칙과 테크닉의 이해

1

3

자유선택

NA042

기업환경분석과 시장조사

2

3

자유선택

NA043

감성 및 뉴로마케팅

2

3

자유선택

NA044

마케팅과 물류유통전략

2

3

자유선택

합계

18(21)

[서비스마케팅의 이해]는 경영지원 트랙과 공통과목이며, 넥스트디그리 트랙 이수 시 양 트랙(서비스마케팅트랙, 경영지원 트랙)에 있는 동일 교과목(서비스마케팅 개론)은 중복 인정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