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포탈 이용 안내
행정전자서명인증서 발급 신청
가. 교수(외래교수 포함), 조교 - 학과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제출하시고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신청서를 붙임파일로 첨부하여 총무팀으로 전자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직원 - 해당 부서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붙임파일로 첨부하여 총무팀으로 전자공문으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시 용지를 출력하여 작성하지 마시고 PC에서 작성하신 후 파일 그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신청서를 스캔하여 스캔파일로 제출하지 마세요)
다. 재신청, 재발급 안내
- 재신청 : 신청서를 전자공문으로 제출하였으나 메일을 수신하지 못했거나 메일유효기간 만료로 발급받지 못한 경우
- 재발급 : 인증서를 발급받았으나 컴퓨터 교체 등의 사유로 인증서를 분실하였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총무팀(051-663-4085)으로 연락하여 재신청 또는 재발급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 교체나 수리 등으로 인증서 재발급 문의가 많습니다.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USB 등 다른 저장매체에 반드시 백업을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개인 1인 신청시에는 아래의 한글파일 양식을 작성하시고 2인 이상 신청시 아래의 엑셀파일을 작성하시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공문작성시 유의사항
신청서에 개인정보가 기입되어 있으므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아래의 사항에 유의하여 공문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발송종류는 협조문을 선택
나. 공개여부는 비공개선택->비공개사유 6호 체크->확인
다. 보안등급 50 으로 설정하시어 공문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