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통합서비스 kyungsung Recruitment
공지사항(등록안내)
정시 최초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 01 납부기간 2021.02.08(월) ~ 02.10(수) 16:00(오후4시)까지 지정은행에 납부
※ 본교 지정은행 : 부산은행, 농협 전국지점 - 02 고지서 출력 2021.02.07(일) 18:00부터 입시 홈페이지에서 출력
- 03 납부금액 등록금 전액
- 04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납부증명서 출력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계좌이체) / ATM 이용시간은 09:30 ~ 16:00입니다.
납부방법
- 01 금융기관을 이용하여 등록금고지서상의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합니다.
- 가상계좌란 합격생 개개인마다 하나씩 부여된 고유계좌번호이며, 부여받은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 학교는 가상계좌번호로 등록을 확인하므로, 입금 시 입금인은 본인이 아니어도 되지만 입금액은 고지서상의 금액과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 02 가상계좌로의 입금은 1회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납부하고자 하는 항목의 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송금하여야 합니다.
- 03 등록금 이외의 기타납부금 항목은 선택사항입니다.(납부 시에는 등록금과 합산한 금액으로 납부)
은행창구를 이용한 납부
- 고지서 출력 납부 : 입시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본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 무통장 입금 납부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 :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로 송금
※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지정은행에서 CD / ATM기를 이용한 납부
- 부산은행 : 기타업무 → 등록금업무
※ 신용카드 사용 안됨
인터넷뱅킹, 텔레뱅킹을 이용한 납부
- 등록금고지서의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로 송금
- 부산은행 : 부산은행홈페이지 → 인터넷뱅킹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051-627-3117)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본인 이름이 표시됩니다.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을 이용할 경우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 / ATM 이용시간은 09:30 ~ 16:00입니다.
등록금 납부 안내
- 등록금을 지정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이 취소됩니다.
- 전액 장학금 수혜자로 등록금 납부액이 '0'인 경우도 반드시 등록기간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등록금고지서를 제출하고 영수증을 교부 받아야만 등록이 인정됩니다.
- 등록금 납부 확인은 경성대학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납부영수증 발급은 입시홈페이지에서 납부 다음날부터 발급이 가능합니다.
- 타대학 중복합격, 재수 등의 사유로 등록금 환불을 원할 경우 반드시 2021.02.11(목) ~ 02.18(목) 20:0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환불안내 및 신청하기 참고)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충원합격자는 충원합격시 안내하는 지정 시간까지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구분 | 발표일시 | 발표방법 | 등록일자 |
---|---|---|---|
1차 충원합격 | 2021.02.10(수) 23:00 이후 | 입시 홈페이지 공지 | 2021.02.15(월) 16:00까지 |
2차 충원합격 | 2021.02.15(월) 23:00 이후 | 입시 홈페이지 공지 | 2021.02.16(화) 16:00까지 |
3차 충원합격 | 2021.02.16(화) 18:00 이후 | 개별공지 및 입시 홈페이지 공지 | 2021.02.17(수) 15:00 까지 |
4차 충원합격 | 2021.02.17(수) 18:00 이후 | 개별공지 및 입시 홈페이지 공지 | 2021.02.18(목) 14:00 까지 |
5차 충원합격 | 2021.02.18(목) 21:00 까지 | 개별공지 및 입시 홈페이지 공지 | 2021.02.19(금) 12:00 까지 |
환불 안내 및 신청하기
- 환불기간입학관리팀 문의(051-663-5555)
- 환불절차환불신청서 작성(온라인 신청)→신청확인 및 전화녹취(입학관리팀)→환불승인(경리팀)→계좌이체(경리팀)
- 환불진행 상황은 입시 홈페이지 ‘지원자통합서비스’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납부하신 등록금 및 기타 납부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장학금 안내/학자금 융자 신청 안내
- 국가유공자 및 새터민 학생은 해당 증명서를 구비하여, 등록기간 전에 장학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 : 대학수업료 등 면제대상자증명서
- 새터민 :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 한국장학재단에서는 원활한 학업 지속을 위하여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 학생은 신청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신청 http://www.kosaf.go.kr
- 한국장학재단문의 1599-2000
- 장학지원팀 문의051-663-4057~8, 정보관 401호
기숙사(누리생활관) 신청 안내
- 접수기간 2020.01.16(목) ~ 2020.02.07(금)
- 지원자격주소와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나 부산지역 외 거주자 우선 선발함
- 선발방법무작위 전산 추첨 (전액우수장학생 우선 선발)
- 기숙사 신청 안내2021학년도 1학기 사생모집 공고(공고 바로가기)
- 문의후생복지팀 (051-663-6511∼2)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 일시2021.02.24(수) ~ 02.25(목)
- 방법단과대학별로 학과조교선생님의 지도를 받아 수강 신청함
- 문의학사관리팀 (정보관 201호, 051-663-4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