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통합서비스 kyungsung Recruitment
2025 학년도 정시모집 최초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 01 납부기간 2025.2.10.(월) 09:00 ~ 2.12.(수) 16:00 까지 지정은행에 납부
※ 본교 지정은행 : 부산은행, 농협 전국 지점※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계좌이체) / ATM 이용시간은 09:00 ~ 16:00입니다. - 02 고지서 출력 2025.2.7.(금) 18:00부터 입시 홈페이지에서 출력
- 03 납부금액 등록금 전액(장학 대상자의 경우 장학금을 제외한 등록금 전액)※ 장학금 전액 수혜자(차감 납부액이 '0'원)도 반드시 등록기간내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영수증을 교부 받아야만 등록으로 인정(완료)됨
- 04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증명서 출력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증명서 출력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계좌이체) / ATM 이용시간은 09:30 ~ 16:00입니다.
[납부방법]
가상계좌 계좌 이체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이용)
- 가상계좌란 합격생 개개인마다 하나씩 부여된 고유계좌번호로,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등록금고지서 확인)로 등록금 송금하여 납부 가능
- 입금 시 입금인은 본인이 아니어도 되지만 입금액은 고지서상의 금액과 일치해야 함
- 가상계좌로의 입금은 1회만 가능함(납부하고자 하는 항목의 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송금)
- 부산은행 : 부산은행홈페이지 → 인터넷뱅킹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051-627-3117)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본인 이름이 표시됩니다.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을 이용할 경우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은행창구를 이용한 납부
- 고지서 출력 납부 : 입시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본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 무통장 입금 납부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 :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로 송금
※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지정은행에서 CD / ATM기를 이용한 납부
- 부산은행 : 기타업무 → 등록금업무
- 농협 : 등록금업무 → 코드번호입력(경성대 코드번호 936043)
※ 신용카드 사용 안됨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 / ATM 이용시간은 09:00 ~ 16:00입니다.
납부 유의사항
- 01 등록금은 부산은행 가상계좌 계좌 이체, 은행창구 납부, 지정은행 CD/ATM기 납부 중 선택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 02 등록금을 지정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이 취소됩니다.
- 03 전액 장학금 수혜자로 등록금 납부액이 "0"인 경우도 반드시 등록기간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등록금고지서를 제출하고 영수증을 교부 받아야만 등록이 인정됩니다.
- 04 등록금 이외의 기타납부금(학생회비 등) 항목은 선택사항입니다.(납부 시에는 등록금과 합산한 금액으로 납부)
- 05 등록금 납부 확인은 경성대학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납부영수증 발급은 입시홈페이지에서 납부 다음날부터 발급이 가능합니다.
- 06 타대학 중복합격, 재수 등의 사유로 등록금 환불을 원할 경우 반드시 2025. 2. 13.(목)~2. 19.(수) 17:00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환불안내 및 신청하기 참고)
- 07 국가장학금 학자금 지원구간 심사기간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등록금고지서에 우선 감면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국가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입학 후 4~6월 사후보전(장학재단에 입력된 본인 개인계좌 또는 대출 잔액이 있을 경우 대출 상환)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충원합격자는 충원합격시 안내하는 지정 시간까지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구분 | 발표일시 | 발표방법 | 등록일자 |
---|---|---|---|
1차 충원합격 | 2025. 2. 12.(수) 18시 이후 | 홈페이지 발표 | 2025. 2. 13.(목) 16시까지 |
2차 충원합격 | 2025. 2. 13.(목) 18시 이후 | 홈페이지 발표 | 2025. 2. 14.(금) 16시까지 |
3차 충원합격 | 2025. 2. 14.(금) 18시 이후 | 홈페이지 발표 | 2025. 2. 17.(월) 16시까지 |
4차 충원합격 | 2025. 2. 17.(월) 18시 이후 | 개별 통보 | 2025. 2. 18.(화) 낮 12시까지 |
5차 충원합격 | 2025. 2. 18.(화) 14시 이후 | 개별 통보 | 2025. 2. 19.(수) 낮 12시까지 |
6차 충원합격(최종) | 2025. 2. 19.(수) 14시 이후 (※ 18시 발표 종료) |
개별 통보 | 2025. 2. 20.(목) 낮 12시까지 |
환불 안내 및 신청하기
- 환불기간입학관리팀 문의(051-663-5555)
- 환불절차환불신청서 작성(온라인 신청)→신청확인 및 전화녹취(입학관리팀)→환불승인(경리팀)→계좌이체(경리팀)
- 환불진행 상황은 입시 홈페이지 ‘지원자통합서비스’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납부하신 등록금 및 기타 납부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장학금 안내/학자금 융자 신청 안내
- 국가유공자 및 새터민 학생은 해당 증명서를 구비하여, 등록기간 전에 장학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 : (본인)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자녀)수업료 등 면제대상자 증명서
- 새터민 :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새터민 증명서, 학력인증서류(고교졸업증명서 등)
- 한국장학재단에서는 원활한 학업 지속을 위하여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 학생은 신청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신청 http://www.kosaf.go.kr
- 한국장학재단문의 1599-2000
- 학생지원팀 문의051-663-4057, 정보관 401호
기숙사(누리생활관) 신청 안내
- 접수기간 등 상세내용홈페이지 참조 클릭
- 문의후생복지팀 (051-663-6511)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 일시2025. 2. 26.(수) ~ 2. 27.(목)
- 문의학사지원팀 (정보관 201호, 051-663-4021)
신입생 입학식 및 환영행사
- 입학식
- 일시 2025. 2. 28.(금) 14시
- 장소 본교 건학기념관(30호관) 다목적홀
- 오리엔테이션
- 일시: 2025. 2. 24.(월) ~ 2. 25.(화)
- 문의: 학사지원팀 (☎ 051-663-4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