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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통합서비스 kyungsung Recruitment

2025 학년도 정시모집 최초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 01 납부기간 2025.2.10.(월) 09:00 ~ 2.12.(수) 16:00 까지 지정은행에 납부
    ※ 본교 지정은행 : 부산은행, 농협 전국 지점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계좌이체) / ATM 이용시간은 09:00 ~ 16:00입니다.
  • 02 고지서 출력 2025.2.7.(금) 18:00부터 입시 홈페이지에서 출력
  • 03 납부금액 등록금 전액(장학 대상자의 경우 장학금을 제외한 등록금 전액)※ 장학금 전액 수혜자(차감 납부액이 '0'원)도 반드시 등록기간내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영수증을 교부 받아야만 등록으로 인정(완료)됨
  • 04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증명서 출력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증명서 출력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계좌이체) / ATM 이용시간은 09:30 ~ 16:00입니다.

[납부방법]

가상계좌 계좌 이체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이용)
  • 가상계좌란 합격생 개개인마다 하나씩 부여된 고유계좌번호로,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등록금고지서 확인)로 등록금 송금하여 납부 가능
  • 입금 시 입금인은 본인이 아니어도 되지만 입금액은 고지서상의 금액과 일치해야 함
  • 가상계좌로의 입금은 1회만 가능함(납부하고자 하는 항목의 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송금)
  • 부산은행 : 부산은행홈페이지 → 인터넷뱅킹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051-627-3117)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본인 이름이 표시됩니다.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을 이용할 경우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은행창구를 이용한 납부
  • 고지서 출력 납부 : 입시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본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 무통장 입금 납부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 :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로 송금

※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지정은행에서 CD / ATM기를 이용한 납부
  • 부산은행 : 기타업무 → 등록금업무
  • 농협 : 등록금업무 → 코드번호입력(경성대 코드번호 936043)

※ 신용카드 사용 안됨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 / ATM 이용시간은 09:00 ~ 16:00입니다.

납부 유의사항
  • 01 등록금은 부산은행 가상계좌 계좌 이체, 은행창구 납부, 지정은행 CD/ATM기 납부 중 선택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 02 등록금을 지정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이 취소됩니다.
  • 03 전액 장학금 수혜자로 등록금 납부액이 "0"인 경우도 반드시 등록기간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등록금고지서를 제출하고 영수증을 교부 받아야만 등록이 인정됩니다.
  • 04 등록금 이외의 기타납부금(학생회비 등) 항목은 선택사항입니다.(납부 시에는 등록금과 합산한 금액으로 납부)
  • 05 등록금 납부 확인은 경성대학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납부영수증 발급은 입시홈페이지에서 납부 다음날부터 발급이 가능합니다.
  • 06 타대학 중복합격, 재수 등의 사유로 등록금 환불을 원할 경우 반드시 2025. 2. 13.(목)~2. 19.(수) 17:00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환불안내 및 신청하기 참고)
  • 07 국가장학금 학자금 지원구간 심사기간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등록금고지서에 우선 감면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국가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입학 후 4~6월 사후보전(장학재단에 입력된 본인 개인계좌 또는 대출 잔액이 있을 경우 대출 상환)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충원합격자는 충원합격시 안내하는 지정 시간까지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로 구분, 발표일시, 발표방법, 등록일자에 관한 정보제공
구분 발표일시 발표방법 등록일자
1차 충원합격 2025. 2. 12.(수) 18시 이후 홈페이지 발표 2025. 2. 13.(목) 16시까지
2차 충원합격 2025. 2. 13.(목) 18시 이후 홈페이지 발표 2025. 2. 14.(금) 16시까지
3차 충원합격 2025. 2. 14.(금) 18시 이후 홈페이지 발표 2025. 2. 17.(월) 16시까지
4차 충원합격 2025. 2. 17.(월) 18시 이후 개별 통보 2025. 2. 18.(화) 낮 12시까지
5차 충원합격 2025. 2. 18.(화) 14시 이후 개별 통보 2025. 2. 19.(수) 낮 12시까지
6차 충원합격(최종) 2025. 2. 19.(수) 14시 이후
(※ 18시 발표 종료)
개별 통보 2025. 2. 20.(목) 낮 12시까지

환불 안내 및 신청하기

  • 환불기간입학관리팀 문의(051-663-5555)
  • 환불절차환불신청서 작성(온라인 신청)→신청확인 및 전화녹취(입학관리팀)→환불승인(경리팀)→계좌이체(경리팀)
  • 환불진행 상황은 입시 홈페이지 ‘지원자통합서비스’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납부하신 등록금 및 기타 납부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신청서 작성하기

장학금 안내/학자금 융자 신청 안내

  • 국가유공자 및 새터민 학생은 해당 증명서를 구비하여, 등록기간 전에 장학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 : (본인)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자녀)수업료 등 면제대상자 증명서
    • 새터민 :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새터민 증명서, 학력인증서류(고교졸업증명서 등)
  • 한국장학재단에서는 원활한 학업 지속을 위하여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 학생은 신청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신청 http://www.kosaf.go.kr
  • 한국장학재단문의 1599-2000
  • 학생지원팀 문의051-663-4057, 정보관 401호

기숙사(누리생활관) 신청 안내

  • 접수기간 등 상세내용홈페이지 참조  클릭
  • 문의후생복지팀 (051-663-6511)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 일시2025. 2. 26.(수) ~ 2. 27.(목)
  • 문의학사지원팀 (정보관 201호, 051-663-4021)

신입생 입학식 및 환영행사

  • 입학식
    • 일시 2025. 2. 28.(금) 14시
    • 장소 본교 건학기념관(30호관) 다목적홀

  • 오리엔테이션
    • 일시: 2025. 2. 24.(월) ~ 2. 25.(화)
    • 문의: 학사지원(☎ 051-663-4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