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서/학생증/기타
카드 학생증
개요
-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의 신분 확인(수강생 정보조회 등)과 교내 시설 이용을 위한 학생증을 발급
발급 시기
- 신규 발급 : 3월
- 재발급 : 수시
대상자
- 신규 발급 : 신입생, 편입생
- 재발급 : 학생증 분실자, 학생증 사진 교체 희망자
절차 및 방법
- 신규 발급
- 일괄신청 : 사진제출 기간 내 반명함판 사진 업로드 (학생포털 > 학생정보 > 개인정보관리 > 학생증 사진 업로드)
- 개인신청 : 일괄신청 기간 후에는 학사지원팀으로 방문 신청(증명사진 지참)
- 재발급: 온라인 신청
- 학생포털 > 학생정보 > 개인정보관리 > 학생증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신청
- 수수료 : 2,000원(수령시 납부)
- 수령방법 :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신분증 지참)
유의사항
- 재발급 학생증 수령은 본인 방문하여 수령 가능.
- 학생증 사진 교체 희망자는 증명사진(3x4)을 지참하여 학사지원팀으로 방문
문의처
- 학사지원팀(☎ 663-4191, 26관 201호)